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LIFE

"진짜 저렴한 호캉스의 등장" …20대 공략한 호텔 페이토 '루프탑 패키지'

송고시간 2020.09.02 00:52

 
사진출처 : 호텔 페이토
 
호캉스 문화가 확산되면서, 여러 업체들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러나, 높은 숙박비로 부담을 느끼는 이들에게 '호캉스'라는 단어는 사치로 느껴질 때가 있을 것이다.
 
이에 호텔 페이토 강남은 부담 없이 사방이 탁 트인 루프탑에서 언택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하루 10 객실 한정이다.
 
이번 루프탑 호캉스 패키지는 코로나 19로 공공시설 이용에 부담을 느끼거나, 높은 호텔 숙박비로 휴가를 즐기기 힘든 젊은 층을 공략한 상품이다. 호캉스족의 아쉬움을 달래줄 가성비 상품으로 기획됐다.
 
호텔 페이토 강남은 지리적 접근성이 뛰어난 강남대로에 위치했으며, 루프탑은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피크닉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SNS에서 각광받고 있다.
 
또, 네덜란드 디자인 브랜드 ‘팻보이’의 빈백을 비치해 투숙객들의 편의를 더한 것도 주목할만하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루프탑에서 칠링 된 꼬든 네그로 브뤼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카나페 플래터를 1회를 받을 수 있다. 예약시점은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 15분까지 운영하는 1부와 오후 9시 30분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운영하는 2부 중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오는 10월까지 금, 토요일 숙박객 한정으로 판매한다. 운영시간 동안 루프탑은 노 키즈존으로 운영된다.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10만 원 초반대이다.
 
한편, 호텔 페이토는 감각적인 어반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로 강남점과 삼성점 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623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