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LIFE

"가을 감성 완성하는 달콤한 건강차"

송고시간 2020.09.23 15:57


사진출처 : 카페 드롭탑

아침, 낮 일교차기 심해지는 가을철에는 유난히 따뜻하게 마실수 있는 건강차에 관심을 보이게 된다. 특히, 평소 커피를 자주 마시는 습관을 갖고 있는 직장인이라면 하루 한잔 건강차를 섭취하며 카페인을 줄여나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가을 감성과 어울리는 시그니처 티와 디저트로 20~30대부터 40~50대의 입맛을 저격한 메뉴를 선보인다.

빅토리아 실론 티는 드롭탑의 시그니처 블랙티로 스리랑카 5대 홍차 중 하나인 ‘캔디’ 홍차 베이스에 천연 딸기향을 블렌딩 했다.

시그니처 허브티로 선보일 블루밍 루주 티는 달콤한 과일과 향기를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다. 루이보스에 히비스커스, 무화과, 석류 등 의 제철과일이 함유됐다.

‘프리미엄 밀크티’인 빅토리아 실론 티 라테는 빅토리아 실론 티의 딸기향과 우유의 부드러운 목 넘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 루이보스 피치 티는 독특한 색감으로 시각적 효과까지 자극하며 상큼하게 마실수 있다.

더불어, 시그니처 티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디저트도 눈길을 모은다. 영국식 스타일의 새로운 스콘은 가격이 2천 원대로 부담이 적어 행복한 티타임을 만끽할 수 있다.

드롭탑 관계자는 "국내 티 시장이 점차 확대되면서 소비자들의 음료 수준이 높아짐에 따른 트렌드를 메뉴 개발에 반영했다"며 "계절감을 살릴 수 있는 메뉴로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149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