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1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핑크퐁-아기 상어, 서울시 곳곳에서 만난다" … 참, 고마워요! 캠페인

송고시간 2020.10.12 22:09


사진설명 : 서울시가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시가 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정부와 지자체의 지침에 적극 참여하는 시민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달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 시민들에게 전하는 참, 고마워요!

이번 캠페인은 캐릭터 최초로 서울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인기 캐릭터 핑크퐁-아기 상어와 함께 한다.

핑크퐁-아기 상어와 함께하는 ‘참, 고마워요!’ 송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기 상어’ 송의 멜로디를 개사한 영상 콘텐츠이다. 가사에는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필수 착용, 방역수칙 등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다.

영상은 서울시 내 옥외 전광판, 시내버스 tv, 지하철 역사 및 전동차 내 모니터, 코엑스점 ‘시그니처 코엑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마스크 착용의 필요성을 다시 한번

핑크퐁은 ‘참, 고마워요’라는 문구가 적힌 마스크를 쓴 모습으로 시민들 앞에 선다.

핑크퐁-아기 상어가 서울광장에서 시민들에게 마음을 전한다. 아이 서울 유(I·SEOUL·U) 조형물 앞에 3m 높이의 초대형 핑크퐁-아기 상어 캐릭터 인형이 설치될 예정이다. 마스크 착용의 필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시민들에게 감사한 마음까지 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따뜻한 핑크빛으로 물든 서울

홍보대사 핑크퐁을 상징하는 컬러 핑크로 서울 곳곳이 물든다. 12일 저녁부터는 시민들에 대한 응원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서울을 상징하는 서울시청, 남산 서울타워,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세종문화회관, 세빛섬 등에 핑크빛 경관 조명과 응원 메시지가 표출된다.

서울시 관계자는 "그동안 사회적 거리두기 및 추석 특별방역 등 코로나 19를 이겨내기 위한 생활 방역의 주체로 나서 준 시민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많은 시민분들께서는 경제적 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데 서울시 홍보대사 핑크퐁-아기 상어가 이 어려움을 극복해나가는 데에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095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