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16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ESTIVAL

화려한 대추가 나를 감싸네 …'대추나무 랜선걸렸네' 온라인 인기 몰이

송고시간 2020.10.21 01:20


보은대추나무 랜선갈렸네 진행모습(출처=보은군)
 
위기를 기회로 삼아 새로운 홍보 방법으로 보은대추를 홍보하는 '대추나무 랜선걸렸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추나무 랜선걸렸네는 충북 보은대추 축제이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지역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안전하게 유튜브 라이브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축제는 유튜브 인기스타 MC 4명이 시간별로 등장한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유투브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웃음을 선사하며, 온라인상에서 눈길을 모으고 있따.
 
가을철 과일의 황제 크고 달고 맛좋은 명품 보은대추를 홍보하고 있으며 축제 첫날에는 미스터T, 박서진, 진달래, 명지, 배그나, 김지우, 류지광 등이 출연했다.
 
오는 22일에는 트롯아이돌 후니용이가 출연해 명불허전 명품 보은대추 맛의 감동을 선사하며 지역축제를 화려하게 불태울것으로 보인다.
 
'대추나무 랜선걸렸네'는 코로나19로 축제를 제대로 질길수 없었던 지역주민들의 답답함을 해소하고 심신의 안정과 피로 회복에 좋은 보은대추까지 만나볼수있다.
 
현재 전국 랜선 접속 참여자들에게 '대추는 과일이다'를 슬로건으로 보은 토종 생대추만의 우수성을 확고히 알리는데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자연스럽게 축제 참여자들의 대추 온라인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행사 관계자는 "처음 개최되는 온라인 축제지만 위기를 기회로 삼아 새로운 홍보 방법으로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대추 등 농산물을 알리는데 노력하는 것은 이 모든 노력들이 힘을 합해 대추가 완판되어 생산 농가에 웃음을 드리는 것을 소원하는 것이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992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