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4 (Wed)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귀신 구하리’ 롯데월드 할로윈 특별관 오픈!

송고시간 2019.10.01 13:23


신비아파트 롯데데월드 할로윈 특별관 오픈 (제공 : CJ ENM)
 
CJ ENM 투니버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할로윈 기념 ‘신비아파트 귀신 구하리’ 특별관을 롯데월드에 오픈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회전목마 옆에 마련된 특별관은 애니메이션 속 에피소드를 생동감 있게 재현한 6개의 체험존과 1개의 포토존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불의의 교통사고로 버스에 갇힌 ‘치돈귀’, 비행기 추락사고로 발레리나의 꿈을 이루지 못한 ‘마리오네트 퀸’뿐 아니라 ‘블러드메리’, ‘키클라스’, ‘환마귀’, ‘혈안귀’ 등 인기 귀신들을 직접 만나고 이들의 원한을 풀어주는 이색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 수행 시마다 스탬프 하나가 주어지며, 3개이상 획득 시 다양한 상품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비아파트 귀신 구하리’ 특별관 체험을 마치고 인증샷을 찍은 후 #신비아파트, #귀신구하리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신비, 금비 인형이 증정된다.
 
주인공 ‘ 신비’와 ‘금비’도 만날 수 있다.  10월 12일부터 11월 2일까지 1층 만남의 광장에서 ‘신비’와 ‘금비’는 물론 ‘구하리’, ‘강림’ 등 신비아파트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미니 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 강헌주 국내사업국장은 “신비아파트는 최고 타깃 시청률 11.42%를 기록한 역대급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어린이들이 신비, 금비, 하리, 강림 등 주요 캐릭터뿐만 아니라 귀신들의 이름을 모두 외울 정도로 애니메이션 속 귀신들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신비아파트 귀신 구하리’ 특별관은 화면 속에서만 보던 귀신들을 직접 만날 수 있도록 체험존 형태로 선보이는 만큼, 어린이들에게 더욱 잊지 못할 생생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867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