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6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가족 뮤지컬 ‘애니’ 쇼케이스 통한 신곡 최초 공개

송고시간 2019.11.27 10:48


지난 26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로비에서 열린 뮤지컬 ‘애니’ 쇼케이스 현장 (이미지 : 세종문화회관)
 
세종문화회관 서울시뮤지컬단이 지난 11월 26일 가족 뮤지컬 ‘애니’의 쇼케이스를 선보였다.
 
한국에서 영화로 먼저 소개된 뮤지컬 ‘애니’는 1930년대 미국 대공황 시절 밝고 용감한 애니가 유명한 삶을 살지만 불행한 억만장자 워벅스와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를 보내기로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초대 해니건 역을 맡은 전수경의 사회로 진행된 쇼케이스에는 황혜영과 최연우 등 다양한 배우들이 참여했다.
 
특히 이날은 역대 ‘애니’ 공연 중 최초로 워벅스의 새로운 넘버인 ‘Somethig was Missing’을 공개하여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떠돌이 개 역을 맡은 6대 샌디(김상덕)도 처음으로 일반 관객 앞에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예술 총감독이자 연출인 한진섭 서울시뮤지컬단장은 “이번 송년 가족 뮤지컬 ‘애니’가 올겨울 관객들께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작품으로 기억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애니’는 오는 12월 14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230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