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19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LIFE

[발렌타인데이 특집] 썸남썸녀들을 위한 로맨스 팡팡 터지는 영화 추천!

송고시간 2020.02.13 15:29


영화 '어바웃타임' 스틸컷
 
솔로들의 마음에 불을 지피고 커플들의 마음을 더 불타오르게 할 시즌이 돌아왔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커플들은 물론 썸남썸녀들의 맘을 더욱 설레게 할 로맨스 영화를 추천한다.

 
♦어바웃타임

먼저 영화 어바웃타임은 모태솔로인 팀이 성인이 된 날 가문 남자들의 놀랄만한 비밀을 알게 된 후 시작된다. 시간 여행 방법을 알게된 팀은 메리와의 사랑을 이루기 위해 계속된 시간여행을 하게 되고  결국 둘은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그들의 사랑이 완성되어 갈수록 주변 상황은 조금씩 엇나가기 시작하는데... 영화는 남녀 주인공의 사랑에도 초점을 맞추지만 가족 간의 사랑, 친구 간의 사랑도 감성적으로 그려냈다. 특히 영화를 보고 나면 하루하루 지나가는 평범한 일상이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 한번 깨닫는 시간이 된다.

 

영화 '미비포유' 스틸컷
 
♦미비포유

일하던 카페가 문을 닫자 급하게 일자리를 구한 루이자는 젊은 사업가인 전신마비 환자 윌의 임시 간병인 역할을 맡게 된다. 영화도 함께 보고 산책도 하며 도저히 가까워질 수 없을 것 같던 둘이 가까워지며 서로에 대해 알아간다. 그러던 어느날 루이자는 윌이 6개월 뒤 안락사로 세상을 떠날 것임을 알게 된다. 과연 두 사랑의 사랑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 영화 미비포유는 사랑스러운 여주인공의 연기와 장면 특유의 달달함으로 많이 알려졌다. 특히 책을 원작으로 해 탄탄한 스토리 라인이 빛나는 영화다. 
 

영화 '뷰티인사이드' 포스터
 
♦뷰티인사이드

남자 주인공 우진은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겉모습이 변해 있다. 본인도 처음 보는 사람의 얼굴로 매일 다시 태어나는 그. 영화에서는 그가 한 여자를 사랑하게 되며 겪는 일을 담았다. 영화 초반 우진은 여주인공 이수와 우연한 데이트 후 호감이 생겼지만 잠이 들면 모습을 잃게돼 도저히 다시 그녀 앞에 다시 설 자신이 없다. 판타지적 요소를 갖춘 영화는 최근엔 드라마로도 제작됐다. 영화는 몰입되는 스토리뿐만 아니라 개성강한 다채로운 배우들의 연기를 만나보게 한다. 
 

영화 '러브액츄얼리' 스틸컷
 
♦러브액츄얼리

대표적인 로맨스 영화하면 러브액츄얼리를 빼놓고 말할 수 없다. 내로라하는 스타 배우들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스토리로 다시한번 화제가 된 영화는 옴니버스식 사랑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다. 한물간 가수 빌리의 이야기, 아빠와 아들의 이야기, 친구의 부인을 사랑하는 남자 이야기, 영국 수상과 비서의 이야기 등 각각의 다채로운 스토리가 저마다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스케치북을 넘기며 로맨틱한 사랑 고백을 하는 장면은 수년이 지난 지금도 회자되는 명장면이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발렌타인데이' 태그 관련 기사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993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