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18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게임빌, ‘빛의 계승자’ 2주년 기념 리부트 업데이트 사전 등록 개시

송고시간 2020.02.17 14:55


(이미지 : 게임빌)
 
게임빌 ‘빛의 계승자 (HEIR OF LIGHT)’가 리부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시 2주년 맞이 업데이트는 새롭게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된다. 게임빌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컬래버레이션 새로운 캐릭터를 등장시키고 신규 콘텐츠 추가와 함께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머너즈 워’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작년에 이어 두번째다. 지난 해 히트친 아크엔젤과 발키리에 이어 ‘오라클’과 ‘이프리트’가 등장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용자의 피로도를 낮추기 위한 기획도 마련됐다. 게임을 켜두지 않아도 진행되는 최초의 콘텐츠 ‘정화의 성지’와 초월 단계 확장 및 성장 방식 개편 등을 포함한 '초월 대개편'도 새로운 성장 방향을 제시해 유저들의 흥미를 이끈다.
 
2주년 리부트 업데이트 사전 등록은 이달 27일까지 등록된다. 이는 기존 사전 등록보다 쉽게 버튼 클릭만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 등록을 완료한 유저는 업데이트 후 불/물/숲 속성의 5성 서번트 선택권 1개를 얻을 수 있다. 2주년 리부트 업데이트에서 특히 주목할 부분은 빛의 계승자 최초로 신규 콜라보 캐릭터인 5성 오라클을 업데이트 후 모든 유저들에게 100% 지급하는 역대급 보상을 진행한다는 점이다.
 
신규 유저들은 업데이트 이전 미리 게임에 접속하면 2주년 기념 리부트 사전 등록 참여를 통해 보상을 확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5성 소환석, 6성 영웅 장비와 진화, 각성 아이템도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빛의 계승자는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수집형 RPG로 알려졌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891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