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올 겨울 예술감성 충전...'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한국 내한

송고시간 2019.06.17 17:18

2016년 이후 3년 만에 한국을 찾는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내한공연 티켓 예매 일정이 공개됐다
 
11월 1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펼쳐질 이번 공연의 예술의전당 회원 선 오픈은 지난 14일 오전부터 진행됐고,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일반 오픈이 진행될 예정이다.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177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는 사운드로 전통성과 보수성을 유지하며 단체의 유서 깊은 역사와 관록을 자랑한다. 세계 최고의 오케스트라 자리를 지키고 있는 빈 필이 이번 한국 내한 공연에서는 마술적인 지휘의 거장 크리스티안 틸레만과 함께한다.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크리스티안 틸레만이 선보일 곡은 안톤 브루크너의 교향곡 제8번이다. 브루크너가 완성한 최후의 교향곡이자 작곡가 스스로가 가장 아름다운 곡으로 여겼던 곡으로 알려졌다.

크리스티안 틸레만은 카라얀에 의해 발탁되어 데뷔한 독일의 지휘자로 젊은 나이에 유망주로 떠올랐으며 여전히 세계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독일 낭만 오페라에 강세를 보이며 현재 드레스덴 국립 오페라 극장의 수석 지휘자이자 잘츠부르크 부활절 축제의 음악감독으로 활약 중이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172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