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16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호캉스에는 역시 치맥!"…닭강정+맥주 조합 '테이스티 홀리데이'

송고시간 2020.09.25 18:01


사진출처 : 서울드래곤시티
 
코로나19로 비대면 서비스에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이다. 호텔에 방문해도 라운지, 식당을 방문해 음식을 먹기 보다는 룸서비스를 선호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호캉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룸서비스를 원하는 이들은 더욱 증가할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서울드래곤시티가 닭강정과 맥주를 객실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홀리데이(TASTY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테이스티 홀리데이’ 패키지는 셰프의 손맛이 담긴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언택트 패키지다. 뷔페 등 F&B 업장 이용이 제한된 상황에서도 자유롭게 특급호텔의 음식을 맛볼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구성은 식감이 일품인 닭강정 To-go 박스와 클라우드 맥주(355ml) 2캔이다. 객실 투숙시 피트니스 및 수영장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제공해 진정한 호캉스의 즐거움을 맛볼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닭강정 To-go 박스는 노보텔 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바 ‘메가 바이트(Mega Bites)’에서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픽업 가능하며, 언택트 서비스인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것으로 보인다.
 
드래곤시티 측은 "호텔 내 F&B 업장 이용이 제한되었지만 고객들에게 안전하게 맛있는 음식을 전하고자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닭강정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이 미식의 즐거움을 놓치지 않으면서 동시에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911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