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4 (Wed)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신작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송고시간 2020.05.07 11:44


(이미지 : 라그나로크 오리진)
 
그라비티가 자사의 모바일 기대작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실시를 알렸다.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희귀하거나 개성 넘치는 캐릭터명을 다른 사람보다 먼저 만들 수 있다. 이는 유저가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플레이할 서버, 성별, 이름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출시 후 해당 캐릭터 정보로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신청은 6월 30일까지 사전예약만 하면 누구나 이름 등록이 가능하다. 서버마다 정해진 인원을 초과하면 자동 마감되어 보다 빠른 등록을 필요로 한다.

그라비티 측은 이벤트 참여 시 게임 접속 후 캐릭터 외형을 1회에 한해 무료로 변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코스튬에 관심을 가지는 많은 유저들이 참여를 예상하고 있다.

현재 사전예약 중인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전작에 비해 강화된 타격감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캐릭터 셀카, 메이크업, 잡지 시스템 등의 콘텐츠도 갖춰 다양한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원작의 다양한 직업군과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을 고품질 3D로 더욱 업그레이드는 기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전망이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389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