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6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지마켓, 씁쓸한 야구팬들을 위한 희소식...2020프로야구 정규 시즌 티켓 판매

송고시간 2020.05.11 11:28


G마켓이 야구장에 설치한 옥외광고물(이미지 : G마켓)
 
G마켓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씁쓸해진 야구 팬들을 위한 희소식을 전했다.

G마켓은프로야구팀 두산베어스와 키움히어로즈, SK와이번스 등 총 3개 구단 홈경기 티켓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티켓은 무관중 경기가 종료되면 G마켓 사이트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해지며 G마켓을 통해 티켓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단독 혜택도 주어진다.
 
두산베어스 홈경기의 경우 G마켓 테이블석을 별도로 마련돼 운영되며 티켓 구매자 모두에게는 구단 공식 응원용품이 증정된다고 한다. 응원용품은 야구장 방문 시 수령 가능하다.
 
G마켓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무관중 개막이 결정돼 아쉬움을 토로하는 야구팬들을 위해 이번 사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티켓 판매와 함께 이달 31일까지 온라인 사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로야구 응원 댓글 이벤트’를 통해 각 구단 공식 유니폼을 증정하며 G마켓 행사 페이지에서 응원 댓글을 남긴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 아이디(ID)당 유니폼 한 벌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댓글 중 일부는 경기장에서 옥외 광고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프로야구 OX퀴즈 이벤트’도 있다. 이는행사 페이지를 통해 매일 야구 관련 OX퀴즈 정답을 맞춘 소비자에게 스마일캐시 100원을 제공하는 행사다. G마켓 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퀴즈 이벤트에 매일 참여할 경우 총 2400원의 스마일캐시가 지급된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659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