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3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남녀노소 즐기는 모바일 게임…’퍼즐오디션’ 스토어 정식 출시

송고시간 2020.05.22 10:47


(이미지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등을 결합한 신개념 모바일 게임 ‘퍼즐오디션’을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퍼즐오디션은 정식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25일까지 배틀로얄 플레이를 통해 누적 KO 10회를 달성하고 대기실 화면을 캡쳐해 인증하는 유저 중 30명을 추첨,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매일 배틀로얄 우승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게임 아이템 의상 교환권 등을 전하는 등의 이벤트가 함께한다. 배틀로얄 참가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과 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혜택도 있다.

6월21일까지 클럽댄서 라이센스를 확득하고 스크린샷을 인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과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28일까지 특정 스테이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해 인증한 유저 1명에겐 게임 아이템인 옷감 200개와 실타래 5개도 증정한다.

다음달 25일까지 게임 내 제2 재단실을 해금하고 인증한 유저 모두에게는 게임 재화인 루비 100개도 주어진다.

에어팟 프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있다. 이는 스토리모드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고 가장 먼저 마스터의 증표를 획득한 유저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067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