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5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유투브 방송 시작 …썰루션 시즌8로 만난다

송고시간 2020.09.09 18:49


사진설명 :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썰루션 시즌8 사진

넷마블이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의 유튜브 방송 '썰루션 시즌8'을 9월 한달간 진행한다고 9일 전했다.

'썰루션'은 유튜브 SNS를 통해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리니지2 레볼루션'만의 토크 방송이다. 지난 2018년 처음으로 등장해 2년간 게임매니아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번달 패널로는 는 개그맨 김기열, 게임해설가 정인호, 게임캐스터 단군, 스트리머 플라가 참여한다. 카라 허영지의 친언니로 알려진 허송연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시즌8에서는 유저들을 위해 최고등급 LR장비 제작 재료가 생방송 중 선착순 쿠폰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레볼퀴즈와 썰맨 서버 대항전, 제작진을 이겨라 등의 다양한 코너가 마련됐다.

레볼퀴지는 허송영 아나운서가 실시간으로 퀴즈를 내고, 시청자들이 SNS를 통해 댓글을 맞추면 추첨자를 선발한다. 선발시,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보상을 제공받을수 있다. 
 

사진설명 :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썰루션 시즌8 사진

'썰맨 서버 대항전'은 썰맨을 잡기 위한 두 서버간의 치열한 대결이다. 패널이 플레이하는 썰맨을 누가 먼저 차지하는지가 관건이다. 썰맨을 빨리 차지하면 해당 서버에 접속해있는 유저들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제작진을 이겨라:시공의 균열'은 패널과 제작진이 본격 싸우는 코너이다. 패널과 제작진이 이용자들과 각각 5명씩 팀을 이뤄 던전 '시공의 균열'을 플레이한다. 패널이 승리하면, 다양한 보상과 쿠폰을 받을수있다.

'장비 감정단'은 사연을 신청한 이용자들이 장비를 강화해주는 코너이다. 목표는 최고 수준인 40강이다. 강화 수치에 도달할 때마다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쿠폰이 공개돼 이용자들의 응원 공방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935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