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전효성의 가방에는 뭐가 있을까? …'왓츠 인 마이 백' 내돈내산 아이템 공개

송고시간 2020.09.11 09:10


사진설명 : 전효성 유투브 블링달링전효성 영상 캡처

가수 전효성이 자신의 개인 유투브 채널을 통해 평소 가방에 꼭 넣고 다니는 애장아이템을 공개했다. 가방에는 평소 뷰티에 관심을 많이 보이는 전효성의 '내돈내산' 아이템이 가득해 구독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전효성의 유투브채널 '블링달링전효성'에는 지난 11일  '왓츠 인 마이 백(What's in my bag?)' 영상이 게재됐다.

'왓츠 인 마이 백(What's in my bag?)'은 가방에 꼭 넣고 다니는 소품, 아이템을 공개하는 콘텐츠이다. 이전부터 팬들의 요청이 아주 많았던 영상중하나이다.

전효성은 ‘라디오 세트’라고 부른다는 파우치를 꺼내 들었다. 라디오세트에는 연예인답게 방송국 출입증, 목관리를 위한 프로폴리스, 청결을 위한 손세정제와 커스텀 인이어 등이 있었다. 전효성은 실제 자신의 사용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며 “가방이 바뀌어도 얘만 가지고 다니면 괜찮다”고 말했다.

평소 코스매틱 매니아로 유명한 전효성은 또 다른 파우치를 함께 소개했다. 언제 어디서든 수정화장이 가능한 파운데이션과 팬에게 선물 받은 립 오일 틴트, 향기로운 토일렛 퍼퓸 등을 소개했다.

특히, 전효성은 커피를 끊기 위한 자신의 비법도 공개했다. 바로 800ml의 대용량 텀블러였다. 전효성은 커피를 끊기 위해 깔라마시 분말 등을 꾸준히 마시고 있다며 자신의 건강 비결, 이너뷰티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전효성은 이번  '왓츠 인 마이 백(What's in my bag?)'을 통해 마스크 케이스, 무설탕 캔디, 비타민, 선식 제품, 지갑, 향수, 보조 배터리, 3색 볼펜 등 무조건 가방에 들고 다녀야 하는 자신의 애장아이템 등을 소개하며 팬들과 직접적인 소통에 나섰다. 팬들은 전효성의 컨텐츠에 "우와 이런 꿀팁이", "전효성이 쓰는 아이템이면 나도 한번 사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606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