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미국 최고 어린이 테마파크, ‘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 시흥 상륙

송고시간 2020.01.07 11:00


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 가족체험단 모집 (제공: 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
 
어린이 테마파크 ‘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이 국내 최초 경기도 시흥에 입점 소식을 알렸다.
 
오는 17일 오픈을 앞두고 있는 워너드 칠드런스 뮤지엄은 현재 미국 전역에 300개 이상 운영되고 있다.
 
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의 인기는 선진국형 교육 방식인 ‘STE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nd mathematics)’을 접목한 최초의 체험 테마파크라는 점에서 비롯됐다. 다양한 테마관으로 구성된 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에서는 자연스러운 놀이를 통해 아이들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전 시키게 한다.
 
시흥 센트럴돔 그랑트리에 입점하는 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 역시 STEM을 접목한 체험형 공간으로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양한 콘텐츠 뿐만 아니라 식당, 라운지, 락커룸 등 부모들의 편의를 고려한 시설과 센트럴돔 내 다양한 상업시설이 마련될 전망이다. 
 
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은 오는 17일 공식 개장에 앞서 6일부터 12일까지 소비자 사전체험단을 모집한다. 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 소비자 사전체험단은 만 3세에서 만 11세 사이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을 운영하는 애버딘엠에이치의 박명훈 대표는 “한국 최초로 론칭한 워너두 칠드런스 뮤지엄은 어린이들의 뛰어 놀 권리를 보호하고 체험을 통해 창의력을 성장시키는 신개념 체험 테마파크”라며 “미국의 교육 과정을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자연스럽게 구성한 만큼 많은 가족 관람객들이 와서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083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