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ESTIVAL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신나는 신년축제 ‘언더씨 뉴이어’ 개최

송고시간 2020.01.10 10:47


언더씨 뉴이어가 개최된다 (제공 : 롯데월드)
 
어린이 테마파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이 10일부터 2월 29일까지 신년 시즌 축제 ‘언더씨 뉴이어’ 개최 소식을 전했다.

축제에서는 전통문화와 전래동화라는 새로운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와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파크 내 전래동화 콘셉트의 포토존이 곳곳에 설치된다. 3층에서는 ‘해와 달이 된 오누이’를, 4층에서는 ‘토끼와 거북이’, ‘흥부와 놀부’를 주제로 꾸며진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동아줄, 달리기 경주 시상대, 제비가 물고온 대형 박 등 동화에 등장하는 소품들도 함께 마련됐다.
 
3층에는 포토존뿐만 아니라 ‘민속 체험존’이 기다리고 있다. 과거 형벌에 쓰이던 곤장, 주리 체험부터 윷놀이, 칠교놀이 등 전통놀이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집약됐다.

풍성한 이벤트도 있다. ‘새해 소원을 말해봐’는 가이드북 내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우리 가족의 새해 소원을 입력하면 하루 3회 공연장 대형 스크린에 내용을 송출해준다. 전래동화 포토존 3곳에 비치된 스탬프를 가이드북에 찍어 출구 게이트에 제출하면 언더씨킹덤 캐릭터 뱃지도 받을 수 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파크를 돌아다니는 엿장수 분장을 한 캐스트와 가위바위보 게임을 이기면 호박젤리를 받을 수 있는 ‘엿장수에게 물어봐’도 진행된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871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