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4 (Wed)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온라인으로 미리 만나보는 하반기 뮤지컬 대작… ‘힘내라 공연!’ 사흘간 진행

송고시간 2020.05.06 15:33


뮤지컬 '렌트' '모차르트' '브로드웨이42번가' 포스터 (이미지 : 인터파크)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공연계를 위해 유튜브 ‘플레이디비’ 채널에서 힘내라! 공연’ 진행 소식을 알렸다.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오후 8시에 진행되는 채널은 하반기 개막하는 대작 뮤지컬을 미리 만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먼저 18일, 9년 만에 돌아오는 뮤지컬 ‘렌트’팀이 출연 소식을 알렸다. 오종혁, 아이비를 비롯한 배우들과 브로드웨이 협력 연출 앤디 세뇨르 주니어가 출연해 공연 이야기와 넘버(노래)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19일에는 뮤지컬 ‘모차르트!’ 배우들이 출연해 토크 콘서트와 라이브를 펼친다. 채널을 통해 ‘나는 나는 음악’, ‘황금별’ 등 유명 넘버들을 들어볼 수 있다.
 
20일 선보이는 라이브 공연은 2 쇼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다. 이종혁, 홍지민 등의 배우가 출연해 역시 토크콘서트와 라이브를 펼친다.
 
주최측은 누적 조회 수만큼 50원씩을 환산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기부된다고 밝혔다. 상세한 기부 금액과 기부 내역은 5월 30일까지 최종 누적 조회 수 집계 후 인터파크 티켓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힘내라! 공연’ 유튜브 라이브는 배우들에게 사전 질문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인터파크 티켓 인스타그램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치킨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티켓북 등을 증정 받을 수 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109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