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웹뮤지컬 ‘Da Capo 다 카포’...주연배우 캐스팅 공개

송고시간 2021.10.25 10:42



주민진, 김리, 박종찬, 최미소 (이미지 : 인스타그램)
 
선택형 웹뮤지컬인 ‘다 카포’가 캐스팅 공개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1년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온라인미디어 예술활동 지원사업 작품인 인터랙티브 웹뮤지컬 ‘Da Capo 다 카포’(이하 ‘다 카포’)가 주연배우 4인방을 공개했다.
 
작품은 연출 김용재, 안무 박신별 등 서울예술단 ‘청년예술가 웹뮤지컬 창작콘텐츠 공모’에서 대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웹뮤지컬 프로덕션 ‘아르뜨락(ARTLUCK)’에서 활동하며 재기발랄한 웹뮤지컬 작품들을 집필한 작가 고윤진이 극본을 맡았다.
 
매일 똑같은 기억에 멈춰 있는 남자 ‘우진’ 역에는 뮤지컬 ‘더 픽션’, ‘해적’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주민진이 맡았다. 우진은 아역배우 출신 배우이지만 5년 전 의문의 사고로 매일 기억이 리셋되는 기억장애를 갖고 있는 인물이다.
 
뮤지컬 ‘미드나잇’, ‘이블데드’, ‘타이타닉’ 등에 출연하며 빛나는 무대를 보여준 배우 김리는 우진의 상냥한 아내 ‘소슬’ 역을 연기할 예정이다.
 
기억장애를 가진 우진을 도우며 진실에 다가가는 데에 힘을 보태지만 속마음을 알 수 없는 인물 역에는 뮤지컬 ‘붉은정원’, ‘로빈’, ‘니진스키’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최미소가 함께한다.
 
영화 ‘여름방학’, 뮤지컬 ‘영웅’ 등 스크린과 무대를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 박종찬은 배우인 우진을 동경하는 매니저 ‘동권’ 역으로 출연한다. 동권은 우진을 아끼고 염려 하지만 의문의 사고 이후 우진을 지키지 못한 죄책감을 지녔다.
 
인터랙티브 웹뮤지컬 ‘다카포’는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자가 직접 선택’하는 4인의 이야기로 오는 12월 찾아갈 예정이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031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