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0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ESTIVAL

침샘 자극하는 횡성한우축제 … 먹방 관심 ↑

송고시간 2020.10.08 15:17


이미지 : pixabay. 재판매 및 DB화 금지

제16회 횡성한우축제가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유튜브 채널 '횡성한우축제 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올해 축제 슬로건은 '牛(우) 라차차 횡성한우! 으라차차 대한민국!'이며, 코로나 19로 힘들고 답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전 국민을 응원하고 어려운 시기를 다 함께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우축제는 기존에 횡성읍 섬강 둔치 일원에서 진행됐으나, 올해는 코로나 19 지역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다채로운 비대면 행사로 전환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온라인 마켓 ▲돈스파이크의 오픈 키친 ▲횡성한우 먹방 ▲집 쿡 횡성한우 레시피 ▲라이브 커머스 ▲랜선 콘서트 ▲한우 쏭 챌린지 ▲캠핑 하누 ▲횡성한우 요리대전 등이다.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는 집 쿡 횡성한우 레시피는 횡성한우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온라인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셰프 이원일과 이형택 축제 홍보대사가 등장한다.

먹방 인플루언서들의 등장도 화제다. '액션 홍구'와 '따규 햅번'이 출연하는 '침샘 폭발 횡성한우 먹방'을 방송한다.

이외에도 횡성한우와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해 전문 취급점 5곳이 17%에서 최대 45%까지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올해 축제는 오프라인 축제의 틀을 벗어던진 온라인 축제를 추진함으로써 포스트 코로나 19 시대를 대비한 새로운 축제 모델을 구현하는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142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