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0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LIFE

제주신라호텔, 가족이 함께 즐기는 ‘하트워밍 와인파티’ 개최

송고시간 2019.12.26 14:32


온 가족이 즐기는 와인파티가 개최된다 (이미지 :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이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 와인파티를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제주신라호텔은 26일 내년 3월까지 로즈&릴리 연회장에서 '하트워밍 와인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계절과 시기에 따라 여러 장소에서 이색적인 분위기를 살린 다양한 콘셉트의 와인파티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번 겨울은 따뜻한 느낌을 주는 골드로 장식한 테이블과 아이들의 놀이 공간을 별도로 마련했다.
 
행사는 매일 밤 진행되며 호텔측은 '릴리룸'에서 5세 미만의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인디언 텐트와 장난감 등을 비치하고 인공잔디를 깔았다.
 
아울러 레저 전문가 서비스(G.A.O)의 키즈 프로그램에 맡길 수 없는 낮은 연령의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을 배려해 공간을 구성했다. 와인파티 메인 장소와 공간이 구별돼 있어, 부모들은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보면서 편안하게 10여 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제주 감귤을 활용한 '만다린 페스티벌'을 내년 1월11일까지 연장할 계획이다. 만다린 페스티벌은 제주 감귤 소비 촉진과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이벤트로 알려졌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948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