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0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LIFE

카카오IX, 쥐띠 경자년 맞이 심쿵유발 ‘치즈프렌즈‘ 공개

송고시간 2019.12.26 11:01


2020치즈 프렌즈 에디션 제품 이미지 (제공 : 카카오 IX)
 

2020년 새해 맞이 카카오프렌즈 색다른 에디션이 출시된다.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오프렌즈가 26일 2020년 쥐띠 해 기념 ‘치즈프렌즈’ 테마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디션은 귀여운 쥐로 깜짝 변신한 '라이언', '어피치', '무지'가 치즈마을에서 자유롭게 노는 모습을 재밌는 아트워크로 표현됐다. 이는 흰 쥐와 치즈를 연상케 하는 흰색과 노랑색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 톡톡 튀는 색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쥐 복장을 입은 라이언이 빨간 복주머니를 들고 있는 인형인 '복주머니 라이언', 치즈마을에 살고 있는 라이언을 콘셉트로 제작한 ‘치즈빌리지 브릭피규어’, 새해를 맞아 부자되기를 기원하는 동전 모양의 ‘코인 초콜릿 세트’, 주변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새해 봉투세트' 등이 있다.
 
카카오IX는 신년 홈파티를 즐기는 2030 싱글족들을 겨냥한 아기자기한 주방용품들도 선보인다.  라이언 얼굴 모양의 디저트 접시와 치즈 조각을 형상화한 접시, 라이언과 어피치 피규어가 부착된 코스터 머그 세트, 신년 에디션 미니잔 세트와 유리잔 등이 마련됐다.
 
카카오IX는 치즈 모양 ‘에어팟 실리콘 케이스’, 치즈 위에 올라탄 캐릭터들이 돋보이는 ‘케이블 보호캡’, 피규어 참을 포인트로 살린 ‘휴대폰 케이스’ 등 테크 악세서리도 여러 종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
 
카카오IX 관계자는 “2020년 쥐띠의 해를 맞아 ‘치즈’를 테마로 새해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2020년에도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활기차고 웃을 수 있는 일이 많이 생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에디션은 26일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일단 10종만 먼저 출시되며, 총 35종의 전 제품 라인업은 내년 1월 3일 카카오프렌즈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235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