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리움 메인수조 (출처=롯데월드)
사랑하는 연인이나 고백하고자 하는 이성에게 사탕이나 초콜릿을 선물하는 화이트데이가 다가왔다. 올해는 사탕보다 더욱 달콤한 달달한 데이트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롯데월드는 연인들의 데이트 성지라 불린다. 화이트데이날 무조건 방문해야 하는 아쿠아리움은 랑하는 사람과 함께 평화롭게 유영하는 해양생물들을 함께 감상하며 연인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특히 3월 봄을 맞아 다이버들이 꽃으로 장식된 메인 수조에서 진행하는 특별 퍼포먼스와 포토타임도 주목할만하다. 포토타임은 내달 25일까지 주말 일 2회 진행하니 이색 커플 사진을 원한다면 무조건 달려가자.
만약,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러포즈하고 싶다면 '프러포즈 커플 다이빙'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스킨스쿠버 경험이 한 번이라도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만약 경험이 없으면 사전교육을 통해 다이빙을 즐길 수 있다.
전문강사와 함께 수중세계를 경험하는 도중에 사랑하는 연인에게 깜짝 이벤트를 선사할 수 있다. 평생 기억에 남는 프러포즈이며, 이벤트가 종료되면 기념촬영 및 수료증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아쿠아리움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아쿠아리움 이용권 2매와 슈 스틱 아이스크림 1개를 30프로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아쿠아리움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놓치지 말자.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총 0개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