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7.23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크리스마스 대축제가 찾아온다”…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이벤트 진행

송고시간 2021.12.24 14:13


(이미지 :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에서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인게임즈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크리스마스 이벤트 ‘화이트 메모리’ 코어레이드와 신규 페이트코어’ 코어레이드와 신규 페이트코어 ‘황금의 묵언- 프리시오프’에 대한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화이트 메모리’ 코어레이드를 통해 ‘레이드 쿠폰’ 획득이 가능하다. 해당 쿠폰을 통해 코어레이드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보상으로 오렌지 등급 페이트코어 ‘설원의 눈꽃 – 서아’를 비롯해 ‘페이트코어 영웅 영입권’ 등의 획득도 가능하다.
 
국가 ‘페다스’의 시그니처 영웅 ‘프리시오프’의 첫 페이트코어 ‘황금의 묵언 – 프리시오프’와 전용 장비 ‘종언의 시침’도 공개됐다. 해당 페이트코어는 골드 등급으로 장착 시 외형 변화와 함께 아군이 적에게 약화 효과를 부여할 경우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는 패시브 스킬이 추가된다.
 
‘종언의 시침’ 장비를 사용하면 프리시오프’의 공격력이 상승하게 되며, 무기의 외관이 변경되는 동시에 전투력이 추가로 상승하는 효과도 발생한다.
 
이에 더해 신규 페이트코어 ‘황금의 묵언 -프리시오프’는 2022년 1월 13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쉬운 획득이 가능하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417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