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11.01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세븐일레븐,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겨울왕국2’ 상품 선보여

송고시간 2019.11.26 08:58


겨울왕국 관련 캐릭터 상품 (제공 : 세븐일레븐)
 

겨울왕국2가 개봉 후 5일만에 누적 관객수 500만을 돌파했다.
 
영화 인기에 힘입어 세븐일레븐도 등장인물을 활용한 이색 상품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있다. 
 
세븐일레븐에서 준비한 상품은 겨울왕국2 캐릭터들을 활용한 스노우볼부터 피규어, 레고까지 총 6종이다.
 
먼저 ‘겨울왕국2 워터돔’은 물과 파우더를 넣어 직접 만드는 스노우볼 DIY 세트로 엘사, 안나, 올라프 등 겨울왕국 인기 캐릭터 구성됐다. 

스티커를 붙여 영화 속 주요 장면을 완성할 수 있는 스티커북세트 ‘겨울왕국2 스티커’도 판매되며 동화, 색칠공부 또 관련 서적도 전국 1000여점에서 단독 판매된다.

캡슐토이 올라프는 다양한 표정으로 랜덤 5종으로 구성되어 내달 4일 출시를 앞뒀다.
 
아울러 택배 전용 상품도 출시된다. 겨울왕국을 모티브를 한 레고 상품 ‘엘사의 보석상자’부터 겨울왕국 콘셉트의 쥬얼리, 화장품이 담긴 ‘겨울왕국 매직캐리어화장대’, 주인공 엘사와 안나의 패션을 완벽히 재현한 ‘겨울왕국 드레스’는 택배로 주문 가능하다. 
 
이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예약 주문 할 수 있다.

하수경 세븐일레븐 비식품팀 MD는 “개봉하자마자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겨울왕국2 열풍에 겨울왕국 주요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들의 인기가 뜨겁다”며 “가까운 세븐일레븐에서도 겨울왕국 관련 상품들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시리즈 상품들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417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