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번 아일랜드 키즈풀(사진=서울신라호텔)
코로나19로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앞두고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바로 선물과 여행지에 대한 고민 때문이다. 만약 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다면 호캉스를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 신라호텔이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호캉스 패키지는 가정의 달에 맞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번 패밀리’로 구성됐다. 자녀들과 도심에서 안전한 휴가를 계획하는 가족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달부터는 어번 아일랜드에서 ‘키즈풀 시네마’가 시작된다. 키즈풀 시네마의 첫 상영작은 어린이와 성인 모두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영국의 애니메이션 ‘페파 피그(Peppa Pig)’다. 온 가족이 함께 키즈풀에서 수영을 하면서 동시에 영화를 관람하는 이색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어린이날을 위한 선물도 준비됐다. 서울 신라호텔은 평일에 어번 패밀리 패키지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에게 키즈 에코백을 증정한다. 키즈 에코백은 어린이들의 신체 특성을 고려해 양 어깨에 맬 수 있게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어번 패밀리 패키지 구성은 인 2인 및 소인 1인 기준으로 △객실 1박(비즈니스 디럭스 룸, 그랜드 코너 디럭스 룸, 수페리어 스위트 중 선택 가능) △더 파크뷰 조식 뷔페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이 제공된다.
효도 패키지도 눈길을 모은다. ‘신라 스파’ 패키지는 특급호텔에서 숙박하며 193년 전통의 ‘겔랑 스파’를 편안하게 누릴 수 있어 어버이날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코로나 19 장기화로 호캉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을 고민하고 있다면 호캉스가 좋은 선택일 것으로 보인다.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총 0개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