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롯데월드)
힘든 일상을 잠시 내려 놓고 놀이공원의 즐거운 추억을 떠올려보자.
롯데월드가 변화된 창의적인 디지털 콘텐츠 전략 ‘우리들의 일상 속에서 다시 만난 월드’,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사랑은 돌아오는거야!’라는 명대사를 남긴 드라마 ‘회전목마’를 패러디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회전목마에서 “한정서!”를 부르는 어린아이가 어른 ‘최준’이 되어 추로스를 들고 “좋아? 싫어?”하며 급변하는 장면과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를 외치며 부메랑을 던졌지만 여주인공과 연결되지 않는 장면 등으로 원작과는 또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영상을 시청했다면 게시물의 ‘좋아요’를 누르면 그 숫자에 따라 전국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누적된 ‘좋아요’ 수에 따라서 어드벤처 종합 이용권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월드의 주제가인 “여기는 롯~데 월드”를 커버하는 챌린지도 진행한다. 이번 ‘테마송 챌린지’에는 애니메이션 주제가 커버로 유명한 유튜버 ‘라온’, 슈퍼스타 K로 이름을 알린 R&B 가수 ‘그렉’ 등 유명 유튜버들도 함께 참여했다.
롯데월드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업로드된 15초 분량의 MR을 활용해 커버 영상을 촬영 후 해시태그(#다만월, #여기는롯데월드)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가할 수 있다. 11월 3일(수)부터 12월 1일(수)까지 5주간 매주 당첨자를 선정해 1등 갤럭시 버즈 프로, 2등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이 함께한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다시만난월드(다만월)’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광고로 롯데월드에서 느꼈던 즐거움을 다시 한번 떠올리고 추억할 수 있게 하고자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총 0개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