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회가 개최된다.
강원디자인진흥원과 예술공공이 공동주최 및 주관으로 2021 강원 반려동물 사진·영상 공모전 '예쁘고 귀엽개' 가 진행다고 밝혔다.
전시회는 30일부터 내년 2월 27일까지 진흥원 제2전시실에서 진행되며, 관람객은 반려동물을 안거나 펫 전용 이동가방 또는 유모차를 이용해 입장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반려동물을 주제로 작품 활동 중인 주후식, 조원경, 홍현지 작가와 미디어 아티스트 조민서 작가의 작품과 함께 지난달 개최한 '2021 강원 반려동물 사진·영상 공모전'의 공모작 총 142점 중 최종 수상작 43점을 포함하고 있다.
전시 기간 중에는 참여작가와 함께하는 원데이 클래스, 컬러링 엽서 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진흥원 관계자는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 강원권 전역의 반려동물 사업화가 활발하게 추진되는 시점에서 이번 행사 개최가 향후 도내 펫 문화산업에 있어 전시 디자인, 상품 개발 등 업계의 다양한 협업과 공유를 통해 확장에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전시장 내 아트라운지에서는 지역 업체 및 핸드메이드 작가들의 참여로 캐릭터 디자인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펫 전용 용품이 전시 판매될 예정이다.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총 0개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