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11.01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편스토랑 이경규 ‘꼬꼬덮밥’ 인기에 덮밥류 매출 2배 상승

송고시간 2020.02.27 11:16


 `꼬꼬덮밥` 2종. (이미지 : BGF)
 
CU는 지난 14일 출시한 `꼬꼬덮밥` 인기로 즉석덮밥 카테고리 매출이 2배 가량 증가했다고 전했다.
 
KBS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다섯번째 경연 우승 상품인 꼬꼬덮밥은 우리 닭을 주제로 개그맨 이경규가 개발한 메뉴로 CU가 이를 상품화해 단독 출시했다.
 
꼬꼬덮밥은 국내산 닭고기 순살에 매콤달콤한 특제 마라마요 소스와 고소하고 바삭한 양파 후레이크를 첨가해 마라소스에 볶은 간장맛과 마라맛 2가지가 출시됐다.
 
제품은 출시 단 2일 만에 CU 즉석덮밥 카테고리 매출과 판매량 기준 1위를 모두 차지했다.

이제까지 편스토랑을 통해 출시된 상품들이 마장면, 미트파이, 파래탕면 등 비교적 생소했던 반면 이번 상품은 닭고기를 활용한 덮밥으로 친숙한 메뉴라는 점이 흥행에 일조했다는 분석이다.
  
김은경 BGF리테일 가정식품팀 MD는 "소비자들의 입맛과 식재료에 대한 이해가 깊은 개그맨 이경규씨의 레시피가 통한 것이 이번 상품의 히트 비결"이라며 "편스토랑 제휴 상품들의 수익금 일부가 우리 아이들을 위한 일에 사용되는 만큼 CU도 협업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상품 홍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408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