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을 맞아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했다. 엔씨소프트는 도구리를 내세우며, 다양한 굿즈 상품을 출시했다. 앞으로 도구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외에도 서든어택, 디펜스워, 카카오게임즈 역시 신규 게임캐릭터를 추가하며 이용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1월 신규 캐릭터에 대해 살펴보자.
설명 : 엔씨소프트의 신규 캐릭터 도구리
엔씨소프트가 신규 캐릭터 '도구리(DOGURI)'를 론칭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도구리는 총 엔씨소프트의 게임 '리니지 2M'에 등장하는 '도둑 너구리' 캐릭터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캐릭터이다. 도구리·석재·목재·원단 등 총 4종의 캐릭터로 구성됐다.
도구리는 제 몫을 다하며 기회가 오기를 기다리는 '뉴비(Newbie)'를 상징하고 있다. 도구리는 깜찍한 핑크색 너구리로 큰 눈과 귀여운 포즈가 매력적이다. 특히 주변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노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한다.
엔씨소프트는 앞으로 도구리의 일상을 담은 웹툰을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할 예정이다. 주 2회 매주 월, 목요일에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도구리 관련 다양한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엔씨소프트는 도구리 론칭을 맞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도구리 굿즈를 출시한다. 굿즈는 ▲숄더백, 티셔츠, 핀버튼으로 구성된 도구리 패브릭 키트 ▲볼펜과 별도의 볼펜 참, 점착 메모지, 틴케이스로 구성된 스테이셔너리 키트 ▲캐릭터 티셔츠 ▲캐릭터 등이다.
한편, 도구리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해내며, 희망으로 가득 찬 캐릭터이다. 많은 이들이 도구리의 이야기에 공감하고 그 즐거움과 신선함을 공유할 것으로 예상된다.
설명 : 프린세스 커넥트 리: 다이브 이리야
카카오게임즈는 이달 '프린세스 커넥트 리: 다이브' 게임 신규캐릭터로 ‘이리야(크리스마스)’를 추가해 눈길을 모은다.
이리야는 적을 공격하는 크리스마스의 흡혈귀이다. 체력이 낮아질수록 데미지가 상승하는 스킬을 갖추고 있다. 또, 체력을 소모시키는 스킬을 조합해 엄청난 파괴력을 갖추고 있다. 해당 캐릭터의 필살기 ‘버밀리온 노엘’은 통해 전방의 적 하나에 거대한 마법 데미지를 입힌다.
설명 : 디펜스워 게임화면 캡처
썸에이지의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 신규캐릭터도 화제다. 이번 추가 캐릭터는 총 5종이며 공격형 프타(희귀), 아바돈(에픽)과 제어형 파크헤트(에픽), 유나(전설), 특수형 클레오파트라(전설)다.
신규캐릭터 추가 론칭을 기념해 내달 24일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마나제한, 제거티, 유나, 클레오파트라 등 네 가지 도전 모드도 제공한다.
설명 : 서든어택 트와이스 캐릭터 메이킹 영상 캡처
서든어택이 신년부터 선보이는 걸그룹 캐릭터의 주인공은 바로 트와이스다. 트와이스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갖추고 있는 여성그룹이다.
서든어택은 멤버 9인을 캐릭터로 모두 활성화하면 총 경험치 300%를 제공한다. 캐릭터는 다양한 감정표현을 할수 있으며, 승리 포즈, 즉시 리스폰 효과 등의 효과를 낼수 있다.
트와이스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이달의 캐릭터’를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과 캐릭터 프리 티켓을 최대 9개씩 제공할 예정이다.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총 0개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