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의 캐릭터 육성 모바일 게임 ‘앨리스클로젯’이 3월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100만명을 돌파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2일 엑스노아가 개발한 코디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앨리스클로젯’의 사전 예약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엘리스클로젯은 시공을 초월한 이세계인 ‘원더랜드’에서 ‘정령’으로 불리는 ‘앨리스’에게 의상, 헤어, 배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시켜 코디 배틀을 진행하는 게임이다.
게임 안에서는 캐릭터들을 위한 2000점 이상의 다채로운 의상 아이템이 준비되었을 뿐만 아니라 ‘달빛천사’로 유명한 만화가 타네무라 아리나의 캐릭터 원안과 이용신, 김현욱, 김영선 등 화려한 성우 캐스팅으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사전 예약자에게는 5성 ‘한복 의상 세트’ 및 600다이아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100만 달성 기념으로 ‘600 다이아’ 등의 아이템도 추가 증정된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 이용자에게는 론칭 후 사용 가능한 인게임 재화 ‘3000 골드’가 지급된다.
이 밖에도 카카오톡 친구들을 사전 예약에 초대하고 초대한 친구가 사전 예약을 완료하면 초대한 횟수만큼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는 ‘한정판 이모티콘’을 비롯, ‘황금열쇠’, ‘올리브영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었다.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총 0개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