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11.01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웹툰 ‘찬란하지 않아도 괜찮아’, 연극으로 찾아온다

송고시간 2019.10.04 20:29


찬란하지 않아도 괜찮아 (이미지 : 공연제작사  콘티)
 
연극 ‘찬란하지 않아도 괜찮아’가 10월 5일 개막한다.
 
동명의 네이버웹툰 원작 ‘찬란하지 않아도 괜찮아’는 평범한 외모, 평범한 속도, 평범한 욕심을 가진 ‘찬란’이 우연한 기회에 폐부 직전의 연극부를 만나게 되고, 연국부원들과함께 연극부의 마지막 연극을 준비하며 일어나는 일을 담았다.
 
주인공 ‘찬란’역에는 뮤지컬 아랑가, 무한동력 등에 참여한 배우 ‘박란주’, 연극부의 작가이자 연출로 찬란을 폐부 직전의 연극부로 이끄는 ‘도래’역에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 트레이스유 등에 활약한 ‘유제윤’과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엘리지벳 등에서 활약한 배우 ‘김이삭’이 더블 캐스팅됐다.
 
보여지기에는 밝지만 숨겨진 상처와 고민을 가진 유역에는 뮤지컬 '영웅', '메디슨카운티의 다리' 등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김현진이, 마음 따뜻한 맏언니 혁진 역에는 연극 '극적인하룻밤', 드라마 '신의퀴즈'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한 이설희가, 연극부에서 기획을 담당하며 궂은 일을 도맡아 하는 시온 역은 연극 '택시드리벌', 뮤지컬 '웰다잉' 등에 출연했던 홍희원이 연기한다.
 
작품의 연출가 박경찬은 “현재 힘든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과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배우들과 함께 토론하며 신중하게 작품을 만들고 있다. 함께 노력하면서 만든 만큼 관객분들이 공연을 보면서 위로 받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 그리고 삶을 다시 한 번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얻길 바란다”며 연출로서의 각오를 밝혔다.
 
한편, 작품은 품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한 ‘2019만화연계 콘텐츠 제작지원작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457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