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펫케어 페스티벌
"전국 댕댕이 주인들 모여라"
반려견과 견주를 위한 '제19회 펫케어 페스티벌'이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행사장소는 일산 벨라 시타 지하 1층 이벤트 광장이며, 이동장과 슬링백 이용 시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유모차 대여 서비스도 마련된 키즈존으로 온 가족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
펫케어 페스티벌은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한 국내 대표 축제이며, 단순히 쇼핑을 하는 공간을 넘어서 반려동물과 견주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대표 프로그램은 △미로 탈출 △반려동물 캐리커처 △마켓존 △펫티켓 캠페인 △유기동물 돕기 프로젝트 △포토존 등이며 사랑하는 반려견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다.
간식 구매 및 반려견 용품 구매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할인존도 마련됐다. 이곳에서는 사료, 간식, 용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부터 핸드메이드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펫케어 몰 어플 다운 시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지난 6월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개최한 제18회 펫케어 페스티벌 ‘멍터파크’는 여름 무더위를 물리칠 수 있는 반려견 수영대회 등을 실시했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총 0개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