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투썸플레이스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가을도 점점 깊어지고 있다. 이맘때가 되면 일상생활속 여유를 즐기며 힐링할수 있는 식음료가 더욱 생각나는 때이다. 가을에 어울리는 곡물음료, 9~10월 제철 식자재로 만든 디저트로 소중한 시간을 보내보는것은 어떨까.
투썸플레이스는 '가을의 맛'을 주제, 밤을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는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 따뜻한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밤의 속껍질을 남겨 식감과 풍미가 살아있는 보늬밤을 사용해 깊은 가을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다. 또, 진한 밤 크림, 치즈 크림을 올리고, 산딸기 잼 등을 넣어 달콤하고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을 제시했다.
디저트와 잘 어우러지는 계절음료도 눈길을 모은다. 시즌음료 3종은 '곡물라떼'이다. 단팥이 들어간 우유와 현미 크런치가 조화를 이루는 ‘현미 팥 라떼’와 ‘현미 팥 프라페’, 가을 대표 식재료인 ‘밤’을 활용한 ‘몽블랑 밤 라떼’와 ‘몽블랑 밤 프라페’등이 있다.
일교차가 심한 가을, 건강을 관리하면서 마실수 있는 ‘레몬그라스 진저 티’는 생강과 레몬 등을 블렌딩해 가을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팥과 현미, 밤 등을 사용해 건강한 맛과 비쥬얼까지 충족시킬 예정이다"며 "건강에 대한 관심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모든 연령층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뉴트로’ 트렌드를 적극 활용해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는 디저트를 앞으로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설명했다.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총 0개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