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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해양경찰과 손잡고 ‘물놀이 안전 교육’ 캠페인 실시

송고시간 2019.08.08 08:58


(이미지 : 남양유업)

 
남양유업이 하계 휴가철 8월 한달간 해양경찰과 스마트협업을 통해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대국민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전했다.
 
협업을 통해  '맛있는 우유 GT(200ml, 900ml)' 우유팩에 기존 광고 문구 대신 '물놀이 안전 3·6·9 캠페인' 문구를 적용해 누구나 손쉽게 관련 정보를 접할 수 있게 한다.
 
캠페인 문구는 '3분이상 준비운동!', '6시 이후 야간 음주 수영 자제!', '9(구)명조끼는 생명벨트'로 3·6·9 게임을 활용해 누구나 쉽게 기억할 수 있으며 현수막·배너 등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현수막과 배너는  중부해양경찰청 주관 6월 말부터 두달간 한강공원 여의도 야외 수영장에서 열리는 '생존수영 체험교실'에도 배치된다. 
 
중부지방해양경찰 관계자는 “최근 3년간 국내 여름철(6~8월) 물놀이 안전사고 중 안전부주의, 수영미숙, 음주는 69명으로 전체사고 105명의 65%를 차지한다”며 “남양유업과 스마트협업으로 누구나 알고 있지만 지나치기 쉬운 물놀이 안전수칙을 홍보해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발생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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