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6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ESTIVAL

롯데면세점, 2030 겨냥 ‘냠다른 풀파티’ 화려한 마무리

송고시간 2019.08.25 03:34


롯데면세점이 지난 23~24일 이틀간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호텔에서
진행한 '냠다른 풀파티'. (제공: 롯데면세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호텔에서 진행한 '냠다른 풀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냠다른 풀파티'는 2030세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남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틀간 열린 올해 행사는 총 2000명의 고객이 몰려 들었다.
 
파티는 힙한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일찍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첫날 행사는 더콰이엇, 빈지노, 창모 등 국내 최정상 래퍼들의 공연이 진행됐고 이튿날에는 파워풀한 가창력을 지닌 마마무와 딘딘, 리듬파워가 공연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핫한 무대와 함께 풀파티를 추억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 존과 포토 부스 등을 설치해 만족도를 높였다.
 
주최사인 롯데면세점 로고가 새겨진 비치 타월과 에코백, 마블 캐릭터 스마트링 등 사은품과 쿠어스 맥주를 담은 선물 꾸러미를 파티 참가 고객에게 기념으로 증정했다.
 
김정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2030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냠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창구를 넓혀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574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