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ESTIVAL

음악과 맥주가 한데 어우르는 축제...속초해수욕장에서 성황리 마무리

송고시간 2019.08.06 12:04


속초해수욕장 페스티벌을 즐기는 많은 인파 (제공 : 속초시)
 

1~5일 속초 해수욕장에서 펼쳐진 ‘2019 속초 썸머 비치 페스티벌’과 ‘2019 속초 수제 맥주 축제’는 많은 방문객의 뜨거운 호응 속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019 속초 썸머 비치 페스티벌’은 매드클라운, 기리보이, 코요태, 노라조, 크라잉넛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EDM 나이트 파티 등 열정 넘치는 무대가 연일 이어졌다.
 
방문객들은 ‘2019 속초 수제 맥주 축제’에서 시원한 수제맥주와 속초의 먹거리를 즐기며 잊지 못할 속초에서의 여름밤을 맞았다.

특히, 동해안 최초의 해수욕장 야간개장을 실시하며 관광객이 대거 증가했다.
 
행사는 음악축제와 시원한 맥주축제가 한데 어우러져 시너지를 발휘, 큰 호응을 끌어냈다.

속초시는 축제는 끝났지만 오후 9시까지 수영이 가능한 속초해수욕장 야간개장, 트래시태그 캠페인 등 클린해수욕장 이미지와 함께 여름피서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계속할 전망이다. 

속초시 관계자는 6일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공연으로 알차게 구성된 ’속초 사잇길 음악여행 버스킹 페스티벌’등 다양한 이벤트가 계속되니 올해 여름의 끝을 속초에서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818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