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0.10.01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서울랜드에서 즐기는 '원데이 휴가' … 무더위 Bye!

송고시간 2020.08.05 23:28


사진출서 : 서울랜드

울창한 나무와 깨끗한 공기를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서울랜드'가 이색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했다.

서울랜드는 무더위를 한 번에 날릴 수 있는 오싹한 스릴 라이드가 포함된 어트렉션, 축제, 먹거리를 선보인다.

내방객들은 회당 18톤의 물이 쏟아지는 워터워즈에 참여해 한낮 무더위를 물리칠 수 있으며, 밤에는 180도 변신하는 서울랜드의 루나 파크를 만나 볼 수 있다. 또, 배가 출출할 경우 맛집을 한 곳에 모아놓은 야시장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루나 파크는 국내를 대표하는 빛 축제로 3D 맵핑쇼 ‘EDM 피에스타’, 신나는 라이브 음악 공연 ‘루나 밴드’, 힐링 음악 공연 ‘비긴 어게인 버스킹’, 시대별 뮤직 댄스 공연 ‘쥬크 POPs’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다. 또, 유명 애니메이션, 동요 음악 콘서트 ‘뮤직 크루즈’를 진행해 가족단위 내방객들의 호응도 매우 높다.

오후 5시부터 오픈하는 푸드트럭은 막창 볶음밥, 닭강정, 초밥, 스테이크 등이 있어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다. 야시장은 야외 음악 공연이 주를 이루는 베니스 무대 근처에 위치해 있어 음식을 사서 주변 벤치에 앉아 음악 공연을 볼 수 있는 구조로 편하게 음식을 먹을수 있다.

서울랜드의 놀이기구, 공연을 충분히 즐겼다면 자동차극장  ‘CGV X 카 시네마’는 어떨까. 예매는 현장 발권뿐만 아니라 기존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한편, 서울랜드는 내방객들의 알뜰한 티켓 구매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31일까지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파크 이용 종일권을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483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