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0.10.01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안전한 ‘홈캉스’ 준비 꿈꾼다면…다양한 ‘it템’ 주목

송고시간 2020.08.06 11:31

여름휴가의 계절이 돌아왔지만 급변하는 날씨와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을 자제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에 집에서 휴가 분위기를 느끼며 힐링하는 ‘홈캉스(home+vacance)’가 주목받고 있다. 홈캉스는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한 환경 속 휴식을 취하게 하는 것은 물론 외부인과의 접촉이 없는 완벽한 언택트 환경 조성으로 안전한 휴가의 대명사로 떠오르고 있다.
 
기업들 역시 대세에 발맞춰 다양한 홈캉스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로나19에 장마까지 더해진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집에서 즐길만한 아이템 출시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이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밀키트 식품은 물론 맞춤형 가전과 화장품, 홈캉스 대비용 의류까지 일명 '집콕' 특수를 겨냥한 제품들이 많아졌다. 
 

릴렉스 키트 (이미지 : 카브루)
 
먼저 국내 수제맥주기업 카브루에서는 여름휴가 시즌 맞이 신제품 ‘구미호 릴렉스 비어’에 더해 집에서 놀 수 있는 놀이템이 들어있는 ‘릴렉스 키트’를 선보였다. 키트 속에는 몸의 긴장감을 풀어줄 마사지 볼과 손을 계속해서 움직이게 해 안정을 찾게하는 피젯큐브 등이 포함되었다. 이는 SNS 채널을 통해서만 공개되며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스테이크 전용 조리 가전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테이크 전용 가전은 고온에서 빠른 시간으로 스테이크를 조리하는 기구로 예열 시간 2분, 조리시간 4분, 총 6분 정도의 시간으로 ‘미디어 레어’ 굽기로 요리를 가능하게 한다.
 

(이미지 : 요거프레소)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에서는 배달 어플리케이션 요기요와 함께 협업하여 지난 5일부터 8월 한달 동안 전체 메뉴에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벤트는 주문 횟수에 제한 없이 전 메뉴 할인 혜택을 제공되는 것으로 요기요 앱의 ‘1초 결제’ 또는 ‘요기요 결제’ 등을 이용하면 된다.
 

(이미지 : 신세계)

 
신세계백화점 입점 속옷 매장에서도 다양한 파자마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 란제리 중심 편집 매장 ‘엘라코닉’에서는 올 1월부터 7월까지 지난해 대비 매출이 20% 신장했다고 밝혔으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에서도 선보인 파자마가 출시한지 2개월 만에 판매율이 80%에 달하고 일부 제품은 이미 완판 되었음을 전했다.
 

(이미지 : 바디프랜드)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에서 역시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자사의 제품을 통한 건강 관리법을 담은 ‘홈캉스 건강관리 3계명’을 발표했다. 이는 집에서 TV나 컴퓨터, 스마트폰을 즐기는 많은 이들을 겨냥한 것으로 휴가 시 피로풀기, 휴가 복귀 시 컨디션 조절 등에 초점을 맞췄다.
 
이제 집에서 다양한 휴가 용품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취해보자. 편안한 옷을 입고 TV 프로그램을 보고, 책과 영화를 보며 여유 있는 시간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132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