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31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LIFE

“비행의 행복을 맛보다”…제주항공, 비행 시뮬레이터 체험 공간 운영

송고시간 2021.09.02 11:07


(이미지 :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비행의 행복을 맛보다(비행맛)’를 주제로 서울 마포구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에 737MAX 조종실 시뮬레이터를 설치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체험 시간은 40분이며 ‘작동법 브리핑(5분)+유니폼 착용 및 조종 체험(30분)+개인기념촬영(5분)’ 등으로 꾸몄다고 밝혔다.

비행 체험 공간은 2년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마다 운영되며, 이용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비행맛은 당일 현장 이용은 어려우며 유선과 인터넷을 통한 사전예약으로만 이용할 수 있다. 유선 예약은 이용 일자 최소 하루 전에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 객실 예약실에 신청한 후 당일 현장에서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제주항공은 비행맛 운영 시작에 맞춰 올해 12월말까지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비행 시뮬레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비행시뮬레이터 조종은 키가 130cm 이상이거나 만10세 이상만 가능하다. 가족은 추가비용 없이 3명까지 체험 공간 비행맛에 입장할 수 있지만 비행 조종은 2명만 가능하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승무원이 운영하는 기내식 카페에 이어 또 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항공기를 직접 조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면서 “코로나시대에 다양한 체험마케팅을 통해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며 친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터넷 예약은 ‘야놀자, 티몬, 위메프, 쿠팡, 데일리호텔, 하나투어, 마이리얼트립, 트리플, 11번가, G마켓, 옥션, G9’ 등 11개 사이트에서 비행체험권을 구매한 후 객실 예약실로 별도 신청해야한다. 이후 현장에서는 구매한 티켓을 제시하고 이용하면 된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348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