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6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원작을 뛰어넘는 걸작”…뮤지컬 ‘잭더리퍼’ 2021년 시즌 캐스팅 공개

송고시간 2021.10.18 11:03


(이미지 : 글로벌 콘텐츠)
 
국내 한류 뮤지컬의 역사로 불리는 ‘잭더리퍼’가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뮤지컬 ‘잭더리퍼’는 2009년 초연 이후 5차례의 앙코르 공연 모두 높은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수사관 앤더슨의 사건 보고로 시작되는 뮤지컬 ‘잭더리퍼’는 극 중 사건을 따라가는 극중극 형태로 퍼즐 조각처럼 얽힌 살인마의 존재를 파헤쳐 가는 스릴러 뮤지컬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19년 10주년 기념 공연 당시 연출을 맡아 화제를 모았던 신성우가 작품에 대한 애정을 담아 다시 한번 연출을 맡았다.
 
의협심 강한 성격이지만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살인마 잭과 위험한 거래를 하는 외과의사 ‘다니엘’ 역에는 엄기준, 이홍기(FT아일랜드), MJ(아스트로), 인성(SF9)이 캐스팅되었다.
 
잔혹한 살인마 ‘잭’ 신성우, 김법래와 더불어 강태을, 김바울이 뉴캐스트로 새롭게 합류한다.
 
정체불명의 살인마를 쫓는 강력계 수사관 ‘앤더슨’ 역에는 이건명이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번 ‘앤더슨’을 연기한다. 앤더슨과 함께 살인마의 정체를 찾는 특종기자 ‘먼로’ 역에는 서범석과 장대웅이 함께한다.
 
다니엘을 만나 사랑에 빠지는 당찬 여인 ‘글로리아’ 역에는 린지(임민지)와 김수, 정수지가 이름을 올렸다. 앤더슨의 옛 연인 ‘폴리’ 역에는 백주연과 소냐가 캐스팅 되었다. 
 
화려한 캐스팅으로 돌아온 뮤지컬 ‘잭더리퍼’는 오는 12월 3일부터 2022년 2월 6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이에 앞서 11월 3일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티켓을 통해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273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