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8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LIFE

고코투어, 겨울철 실내에서 즐기는 한국 겨울 여행지 추천

송고시간 2020.01.07 11:38


한국 겨울 실내 여행지 추천 (제공 : 고코투어)
 
추운 날씨로 문 밖으로 선뜻 나서기 힘든 요즘, 숙박앱 고코투어가 ‘봄 같은 겨울 실내 놀이터 명소’ 7곳을 소개했다.
 
하슬라아트월드는 동해 바다를 정면으로 바라보는 복합 예술공간으로서 현대미술관, 피노키오박물관 등 자연에 기대어 예술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예술공간으로 알려졌다.
 
속초 얼라이브하트는 약 300평 공간에 트릭아트 포토존 50여 개와 흔들다리, 짐볼 탈출 등 역동적인 체험시설이 들어서 아이들과 함께 사랑, 설렘, 즐거움 등 다양한 감정을 덤으로 선물받을 수 있다.

세계 5위의 초고층 빌딩 롯데월드타워의 방문도 좋다. 아시아 최대규모의 월드타워관, 아쿠아리움, 콘서트홀 등이 있어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몰이다.
 
서울 용산에 위치한 국립박물관도 들러봐야 할 곳이다. 조선시대의 회화, 근대의 사진들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역사와 문화예술이 한데 모여 있다. 또한 최근 새롭게 신설된 이집트실은 미국 브루클린박물관에서 찾아온 미라와 관, 석상과 부장품 등 94점을 2년간 선보인다.
 
트릭아이 미술관 IN 부산은 관람객이 주인공이 되는 신개념의 문화 &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알려졌다. 뮤지엄을 통해 아쿠아, 마스터피스, 어드벤처, 고스트 VR Zone 등 관람객이 전시작 속에 들어가 직접 체험하며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개성만점 아트 연출이 가능하다.

뽀로로&타요 테마파크는 말이 필요 없는 명실상부 아이와 부모를 위한 키즈카페로 철저한 위생관리는 기본이며 다양한 공연과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끝으로 아쿠아 리움&플라넷 수족관은 아이에게 공포와 흥미, 재미와 신비로움을 선사하는 흥미 진진한 체험의 공간으로 알려졌다. 아기상어를 직접 눈으로 보며 바다의 환상적인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596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