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ESTIVAL

겨울왕국을 테마로 한 ‘태백산 눈 축제’ 내년 1월 개막

송고시간 2019.12.27 13:06


태백산 눈축제 포스터 (제공 : 태백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태백산 눈 축제가 시작된다.
 
태백시는 제27회 태백산 눈축제가 오는 1월 10일부터 19일까지 열흘간 태백산국립공원과 황지연못 등 시내 일원에서 개최됨을 알렸다.

이번 축제는 대형 눈조각 33점과 얼음조각 20점 등을 태백산국립공원과 문화광장 곳곳에 배치해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했다. 
 
당골 윗광장에는 겨울왕국을 테마로 겨울왕국 얼음성부터 엘사, 안나, 울라프 등 입체 캐릭터 눈조각까지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당골광장에서는 스머프 빌리지, 카카오 네오와 프로도, 뽀로로 또봇, 알라딘 등 인기 캐릭터 눈 조각들이 어린이들을 맞는다.
 
문화광장에서는 얼음 미끄럼틀, 이글루 체험과 함께 영국의 타워 브릿지, 프랑스 에펠탑, 한국의 다보탑 등 미니어쳐 얼음조각도 있다.
 
테마공원에는 눈썰매장과 대형 실내 키즈존이 조성될 예정이며, 고용노동부 주차장에도 얼음 썰매장과 빙글빙글 회전썰매, 이글루 만들기 체험 등 또 하나의 겨울 놀이터가 만들어진다.
 
축제 첫날에는 어마어마한 상금이 걸려있는 관광객 대상 이색 눈사람 만들기 대회가 진행된다.
 
당골광장에서 열리는 ‘황금 눈조각을 잡아라’, ‘즉석 사진 인화’, ‘소원엽서 쓰기’, ‘스탬프 미션’에 참여하다가, 셔틀버스를 타고 황지연못으로 이동해 문화광장의 이글루와 얼음 미끄럼틀도 즐길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상 고온으로 제설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방문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세부 프로그램 기획 및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028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