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0.01.29 (Wed)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라이프

[기자추천] 사랑스러운 댕댕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이색 공간 추천

송고시간 2020.01.08 12:18


반려견 (제공 : pixabay)
 
천만 반려동물 시대, 이제 반려동물은 또 하나의 가족이다.  

반려견과 먹고, 마시고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이색 공간을 추천한다.
 
서울을 비롯한 경기도, 제주 등 애견과 함께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애견펜션’이 마련됐다. 반려견 캠핑장에는 반려견을 위한 기본 샤워실은 물론 다양한 먹거리가 함께 판매되는 경우가 많다. 

펜션은 대체로 편의 시설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풀장을 겸한 곳이 많으며 바깥으로는 주변 산책 공간이 조성돼 일상 속 느껴보지 못한 색다른 여유를 느끼게 한다.  
 
서울, 인천, 부산 등 각종 지역에는 반려견과 동반할 수 있는 펍도 있다. 각종 차와 음료, 술 등 다양한 메뉴를 여유롭게 즐기는 동안 사랑스러운 반려견은 안팍에서 신나게 뛰어놀 수 있다. 펍은 야외가 아니더라도 색다른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다. 
 
고양시에는 반려견과 함께 맘 편하게 매장 내부를 둘러볼 수 있는 쇼핑몰도 마련됐다.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생필품을 구입하는 내내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다. 물론 쇼핑몰 내부에는 애견 전용 옷과 물품들을 비롯해 각종 먹거리도 판매된다.
 
끝으로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캠핑장도 있다. 제천, 양양, 경주 등 다양한 곳에 마련된 애견동반 캠핑장은 반려견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이 마련돼 있으며 보통 애견 전용 캠핑장은 주변으로 넓게 펜스가 처져 있다.

캠핑장에서 반려견이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쉴 수 있는 것은 물론 함께 색다른 자연경관을 느껴볼 수 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317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