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0.01.25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여행

하나투어, 발리서 요가로 힐링하는 ‘리트릿’ 여행 상품 제공

송고시간 2020.01.13 11:37


(제공: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인도네시아 발리 우붓에서 요가를 즐길 수 있는 ‘발리 요가 리트릿’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전했다.
 
리트릿(Retreat)은 바쁜 일상에서 한발 뒤로 물러나 내면을 수련한다는 의미를 담은 말이다. 서구권에서는 이미 대중화된 여행 트렌드 중 하나로 꼽히며 다양한 테마와 결합된 상품이 꾸준히 나오고 있다.
 
하나투어에서 제공하는 RETREAT 발리 요가는 ‘요가의 성지’로 불리는 발리에서 오롯이 요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일정 중 요가 수련은 초록빛 자연과 어우러진 인기 요가원 ‘우붓 요가하우스‘를 이용 예정이다.
 
떠오르는 아침 태양과 생동하는 자연을 느끼며 배우는 선라이즈 요가, 해 질 녘의 선셋 요가, 빈야사, 프라이빗 요가 등 다양한 강좌 체험의 기회가 마련됐다.
 
마지막 날에는 요가 선생님, 다른 수련자들과 함께 비건 레스토랑에서 클로징 디너를 즐기며 교류하는 시간도 있다.

이 밖에도 스파 및 스팀사우나, 쿠킹클래스, 발리 남부 투어 등 다양한 일정을 통해 지친 몸과 마음에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발리 요가 리트릿 상품을 기획한 하나투어 애자일(Agile)팀 관계자는 “한국 요가시장이 2025년까지 약 500만 인구, 4조원 규모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나 아직 국내에는 이렇다 할 전문 요가 여행상품이 없는 상태“라며, “요가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손쉽고 즐겁게 다녀올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품은 2월 12일과 4월 1일 단 2차례 진행된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367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