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6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코로나19’ 방콕족 책 들었다…취미 관련 도서판매 47% 증가

송고시간 2020.03.04 11:02


인터파크 취미 분야 베스트셀러 중 손글씨 관련 도서( 이미지 : 인터파크)
 
코로나19의 여파로 외부활동을 삼가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취미 관련 도서를 찾는 이들도 늘었다.

국내 대형 온라인서점 인터파크는 지난 2월 한달 간 취미 카테고리 도서 판매량이 전월 대비 47% 증가했다고 전했다.

특히 ‘펭아트페이퍼토이북’이 큰 사랑을 받았으며, 예쁜 글씨체를 배울 수 있는 책들도 주목받았다. 실제 인터파크의 주간 베스트셀러 10위권 안에 든 책들 중 4권이 손글씨 관련 책이다.

인터파크는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취미 관련 도서를 한데 모은 기획전을 마련했다.

기획전 ‘집에서 사부작 사부작’은 오는 3월 31일까지 인터파크 가정 분야 MD가 추천하는 핸드메이드∙요리∙인테리어 관련 도서를 소개한다.
 
주요 도서로는 200가지 유러피언 요리법을 소개하는 ‘아주 쉬운 그림 레시피북’을 비롯해 패브릭 포장법을 담은 ‘첫번째 보자기 선물’, 겨울왕국 스티커 컬리링북 ‘스티커 컬러링4:디즈니 겨울왕국2’ 등이 있다. 
 
한편, 기획전에서 소개하는 도서 구매 시 사은품은 포인트 차감 방식으로 증정한다. 마련된 사은품은 취미활동에 도움이 되는 키친크로스, 수예도구 수납케이스, 일러스트 타올 중 선택이 가능하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652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