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6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집에서 영화관 분위기 연출할 수 있는 'BOSE' … 홈콕족 관심 ↑

송고시간 2020.09.07 20:03


사진출처 : 보스

코로나 19로 외부 활동에 제약이 생기며, 집을 나만의 취미 장소로 꾸미는 것에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많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모여 함께 영화를 봤던 영화관을 가는 것은 먼 일이 된 요즘. 자신만의 홈시어터(Home theater)를 만들고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홈시어터를 구성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운드이다. 사운드가 좋을수록 공간감과 재현력은 영화 같은 콘텐츠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된다.

보스 사운드바 700과 사운드바 500은 재생 중 발생하는 공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포트를 통해 더 많은 소리를 재생하여 왜곡 없는 풍성한 저음을 들려준다.

크기, 모양, 높이, 재질 등 음향에 영향을 끼치는 요소를 자동으로 분석해 어느 공간에서든 최고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보스 자체 뮤직 앱을 이용한다면 자신의 니즈에 맞게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다.

1인 가구라면 보스 TV 스피커를 주목해보자. 약 5cm 정도의 소형 블루투스로 집 어느 공간에나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다. 2개의 풀레인지 드라이버가 공간을 가득 채우는 사운드를 전달하며, 스 특유의 강점을 그대로 담았다.
 

사진출처 : 보스

보스 라이프스타일 650은 전문적인 홈시어터를 구축할 수 있는 제품으로 25평대 이상 공간에 적합하다. 웅장한 소리를 재현할 수 있으며, 360도 공간감 있는 홈시어터 환경을 만든다.

4개의 서라운드 스피커, 센터 스피커, 베이스 스피커, 컨트롤 콘솔, 유니버설 리모컨으로 이뤄져 있으며 집안 내 스피커를 단독으로 컨트롤할 수 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057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