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7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동명의 애니메이션 원작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서울·부산 개막

송고시간 2021.11.02 11:04


뮤지컬 ‘라이온 킹’의 인터내셔널 투어 공연이 내년 1월과 4월 서울과 부산에서 시작된다.
 
공연 제작사 에스앤코는 브로드웨이 흥행 뮤지컬 ‘라이온 킹’이 내년 1월 9일부터 3월 18일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투어 무대를 펼친다고 전했다.
 
동명의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라이온 킹은 1998년 토니 어워즈에서 최고 뮤지컬 상을 비롯해 최우수 무대 디자인, 최우수 의상 디자인, 최우수 조명 디자인, 최우수 안무, 최우수 연출상 등 6개 부문을 수상한 작품으로도 널리 알려졌다.
 
팝의 전설 엘튼 존과 전설적인 작사가 팀 라이스 콤비가 완성한 애니메이션 속 원곡은 물론,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신 레보 엠과 영화 음악의 대부 한스 짐머 등 참여했다.
 
공연은 특히 야생 밀림을 연상시키는 거대한 세트와 실감 나는 배우들의 동물 캐릭터 표현 등이 장관을 이룬다.
 
이번 서울 공연은 디즈니 시어트리컬 프로덕션과 마이클 캐슬 그룹, 에스앤코가 협력하여 제작하며 예술의전당이 공동 주최할 예정이다.
 
서울 공연 관람권은 이달 중 예매를 시작한다. 서울에 이어 4월에는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524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