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0.02.20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화제의 ‘썸바디2’ 출연자들 합동 공연 ‘썸데이즈’ & ‘썸나이츠’ 제공

송고시간 2020.01.13 11:17



(썸데이즈-썸나이츠 포스터 제공: 몰레엔터테인먼트)
 
2019년 하반기를 뜨겁게 달군 Mnet ‘썸바디2’의 출연자들이 무대를 함께 만들어 팬들과 함께 소통할 예정이다.
 
몰레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소리부터 송재엽, 이예나, 이도윤, 강정무, 윤혜수, 이우태, 장준혁까지 함께하는 ‘썸데이즈’와 ‘썸나이츠’ 공연이 오는 18일 서울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개최된다고 전했다.
  
공연에서는 방송에서 보여준 안무는 물론 댄스 장르별로 두 명, 세 명 구성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컬레버레이션 무대 등이 펼쳐진다.
 
‘썸뮤비’로 소개된 커플 안무들과 개인별 단독 무대, 그리고 전원이 참가한 단체곡까지, 다양한 댄스 퍼포먼스도 만나볼 수 있다.
 
공연뿐만 아니라 썸바디 영상과 함께 진행하는 토크쇼, 출연자들이 기부한 애장품으로 진행하는 옥션, 포토타임, 그리고 방송 소품으로 사용된 출연자들의 사진 20장을 추첨으로 선물하는 코너도 진행된다.
 
중요한 활동 스케줄로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없어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낸 최예림의 선물도 있다. 공연 현장에서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이 상영되는 것은 물론, 해외에서 귀국하면서 공항에서 공연장으로 직행해서 팬들에게 인사를 전한다.
 
특히 이번 공연에 대한 댄서들의 메시지 영상은 소리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어 조회수 20만 뷰를 넘길 정도로 기대감이 높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171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