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18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연극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내 마음은 춤춘다’ 서울연극제 대상

송고시간 2020.06.02 14:32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내 마음은 춤춘다 (이미지 : 서울연극제)
 
폐관을 앞둔 레인보우 시네마에 모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극단 수의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내 마음은 춤춘다'가 제41회 서울연극제 대상을 수상했다.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내 마음은 춤춘다'는 시의성 있는 텍스트와 안정적 연출, 매력적인 연기와 앙상블로 관객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는 호평을 받았다.
 
구태환 연출은 "큰 상을 받게되어 기쁘다. 이번 작업에 큰 힘이 되어 주신 김재건 선생님을 비롯, 모든 배우와 스태프, 그리고 작품을 주신 정의신 선생님께 감사하다. 코로나19에도 끝까지 연극제를 안전하게 잘 마무리해 준 서울연극제 관계자 여러분에게도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심사위원들은 학교폭력, 노부모 부양, 성 소수자 등 시의성 있는 이야기를 다루며 잊혀져가는 것들에 대한 아쉬움이 잘 담겨진 점 등을 높이 평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우수상은 극단 실한의 '혼마라비해?'와 프로덕션IDA의 '환희 물집 화상'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연출상은 '죽음의 집'의 윤성호 연출이, 무대예술상은 '전쟁터의 소풍'의 양은숙 움직임지도와 '만약 내가 진짜라면'의 오수현 의상디자이너가 기쁨을 거머쥐게 되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374

Follow 플레이플러스